## 아내의 부정행위 알게 되어 이혼 결심
의뢰인은 아내와 혼인 후 슬하에 자녀 하나를 두고 있었는데요. 함께 음식점을 운영하며 생계를 꾸려왔지만, 의뢰인이 다른 사업을 준비하느라 자리를 비우는 시간이 잦아진 사이 아내가 종업원과 부정행위를 저질렀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에 의뢰인은 아내와 이혼하기 위해 법무법인 대륜을 찾았습니다.
## 이혼 소송 준비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의 청에 따라 이혼 소송을 대리하였는데요. 1)피고의 부정행위로 인해 혼인생활을 더 이상 이어갈 수 없으며 2)부정행위를 목격한 원고가 받은 정신적 충격에 대해 피고는 금전적으로 위자할 의무가 있음 3)부정행위등을 행하며 자녀 양육에 소홀한 피고가 양육권을 갖는 것은 부적합하므로 자녀에 대한 친권자 및 양육권자로 원고를 지정해 줄 것을 주장하였습니다.
## 재판부, 이혼 청구 인용
재판부에서는 1)원고와 피고는 이혼하고 2)피고는 원고에게 위자료를 지급하며 3)사건본인의 친권자 및 양육권자로 원고를 지정하고 4)피고는 사건본인들이 성년에 이를 때까지 매월 양육비를 지급하라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배우자의 부정행위로 정신적 고통의 나날을 보내던 의뢰인은 해당 판결을 받아들고 다시 새로운 출발을 꿈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법률전문가 3인 이상으로 전담팀을 구성해 전문성을 극대화하며, 해결사례를 토대로 구축한 대륜만의 소송시스템으로 의뢰하신 사건을 성공으로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본 소송과 관련하여 법률조력이 필요하시다면 법무법인 대륜과 함께 준비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