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위자료 소송결과] 이혼소송변호사 조력으로 집 나간 부인 위자료 큰폭 줄여

결과 조정

조회수 34

[이혼위자료 소송결과] 이혼소송변호사 조력으로 집 나간 부인 위자료 큰폭 줄여

부인 집 나간 후 이혼위자료 요구

본 사건의 의뢰인은 성격 차이로 인해 부인이 집을 나간 지 4년이 넘었습니다.

결혼 한지 30년이 넘었지만, 이제는 노후를 혼자 보내는 것에 익숙해졌습니다.

그런데 별거 상태로 살 것이라 생각했던 부인이 이혼을 요청하여 엄청난 액수의 이혼위자료를 요구하였습니다.

이에 의뢰인은 법무법인 대륜의 이혼소송변호사의 조력을 받기로 하였습니다.

이혼소송변호사 “관계 회복하려 했으나 거부”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 자세한 논의를 통하여 사건 경험이 풍부한 3인의 이혼소송변호사를 선임하여 사건을 해결하기로 하였습니다.

■ 부부가 공동생활을 하고 있지 않아 사실상 혼인이 파탄난 점

■ 원고가 피고에게 말하는 강압적인 의사소통 방식, 독단적인 의사 결정 등이 부당한 점

■ 의뢰인이 다수의 사업체를 소유하고 있으나 원고의 재산분할기여도는 낮은 점

이혼변호사 팀은 의뢰인이 대화를 통해 관계를 회복하려고 했으나 거부한 점을 강조하였습니다.

재판부, 원고 요청 위자료 10분의 1로 줄여

재판부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위자료를 줄 것을 결론 지었습니다. 이는 원고의 요청 금액의 10분의 1 수준이었습니다.

의뢰인은 이혼위자료 감액으로 한숨 돌렸습니다. 그래서 이혼소송변호사 팀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만약 위와 같은 이혼위자료 부담을 겪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법무법인 대륜 이혼소송변호사의 조력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최상의 법률서비스를 약속 드리겠습니다.

상황별 전문변호사 TIP

이혼전문변호사의 다양한 법률 지식과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