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사례
의뢰인은 남편과 채팅어플로 처음 알게 되어 사귀다가 동거를 시작했습니다. 남자다우면서도 다정한 남편과 결혼을 결심하고 혼인신고를 하였습니다.
화목한 가정이라고 생각하였으나 어느날 우연히 남편의 핸드폰을 보게 되었는데, 상간녀와 연락을 한 내용들을 목격하였습니다.
큰 배신감을 느낀 의뢰인은 법무법인 대륜 이혼소송변호사와 함께 남편과 상간녀에게 위자료청구를 하는 이혼소송을 제기하기로 하였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의 상황을 면밀히 파악하고 이혼소송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 전문가로 이뤄진 이혼소송변호사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1과 피고2의 외도사실을 증명하는 노골적인 내용의 메시지, 사진 및 동영상 등 자료가 있음
■ 피고1의 외도로 인하여 원고는 정신적 고통을 받고 있으므로 이를 위자할 의무가 있음
■ 피고2는 피고1이 배우자가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하여 혼인관계를 파탄에 이르게 함
이혼소송변호사팀은 남편과 상간녀에게 공동으로 위자료청구를 하고, 증거자료를 토대로 두 사람의 외도사실을 밝혔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피고1은 위자료 2,000만 원을 지급한다. 피고2는 피고1과 공동하여 위자료를 지급한다’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의뢰인은 남편과 상간녀에게 공동으로 위자료청구를 한 이혼소송에서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만약 위 사례와 비슷한 상황으로 곤란을 겪고 계신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으로 의뢰해 주시길 바랍니다.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이혼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